브래드 피트 헤어스타일 트렌드


브래드 피트는 헤어스타일에 있어서는 정말 카멜레온 같은 존재감을 나타내는 할리우드 대표 섹시한 남자배우 중의 하나입니다.

그의 헤어스타일은 따라가기 힘들 정도로 자주 바뀌는데요....

물론, 우리 모두가 그의 헤어스타일을 따라 한다고 해서 브래드 피트가 될 수는 없습니다만,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매력적인 스타일들이라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 Fury

2014년에 개봉한 영화 '퓨리'에서 전차부대를 이끄는 대장 '워대디'역할로 열연한 브래드 피트의 모습입니다.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단 4명의 군인과 함께 탱크 '퓨리'를 이끌고 적의 진지로 침투하는 생존 가능성 제로의 전투를 그린 작품이었죠.

강한 군인의 이미지와 세련된 브래드 피트의 이미지를 잘 나타낸 헤어스타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퓨리@Fury




▒ Basterds

2009년에 개봉한 영화 '바스터즈:거친녀석들'에서 유대인 출신 미군 '엘도레인'역을 연기한 브래드 피트의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킬빌'의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작품이라 관심을 가져봤습니다.

'퓨리'와 마찬가지로 2차 세계대전 당시 독일이 유대일들에게 무차별적인 학살을 벌이던 모습에 분개한 유대인 출신 미군 '엘도레인'(브래드 피트)가 '개떼들'이라는 조직을 만들어 복수하는 모습을 그린 영화입니다.

길게 빗어 넘긴 머리와 콧수염음 그가 나쁜 남자 이미지를 연기하는데 매우 적절한 포인트였다고 생각합니다.

바스터즈@Basterds




▒ Tree of Life

2011년 개봉한 영화 '트리 오브 라이프'에서 '숀 펜'의 아들 '오브라이언'역을 맡은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의 브래드 피트입니다.

특히, 브래드 피트를 쏙 빼닮은 아역배우의 모습도 잊을 수 없죠.

트리오브라이프@Tree of Life


HOME



이미지 맵

Ackli

에클리노트_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랜드 경향과 다양한 정보가 담긴 와인이야기

    'For Him'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