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 농구화 : 청바지 함께 입는 법


오늘날까지도 조던(Jordan)은 농구화 그 이상의 가치를 가지고 있는 상징적인 브랜드 중의 하나입니다.

또 하나의 스트릿 스타일을 만들어냈으며, 선수와 팬 심지어 정통 스타일을 고집하는 젠틀맨까지 흔든 인플루언서!

특히, 청바지와 조던 농구화는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기도 하지만 보기보다 어려울 수 있습니다.

스타일, 색상, 실루엣과 같이 신경 써야 할 부분들이 분명히 있습니다만,

여러분의 완벽한 스포츠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간단한 팁을 준비했습니다.


▒ 슬림한 청바지를 선택하자

조던 농구화는 실제 발 크기보다 커 보이는 디자인 때문에 오히려 슬림한 청바지와 잘 어울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바지가 신발을 덮지 않도록 적절한 균형을 잡아주는 슬림 컷은 감각적인 밸런스를 연출해주죠.

조던 농구화@JORDAN


▒ 조던의 컬러를 이용하자

아래 사진과 같이 눈에 띄는 컬러의 조던 농구화를 신을 때의 의상은 단순한 디자인과 중성적인 컬러를 선택하여

룩킹 포인트를 조던의 컬러에 맞춘다면 스포츠 캐주얼 스타일 가볍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조던 농구화@JORDAN


▒ 무채색을 이용하자

조던 농구화는 화려한 색상과 무늬로 유명하지만 자칫하면 옷의 선택하는 것도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간혹 화려한 색상을 원하지 않을 때는 검은색, 흰색, 회색과 같은 무채색을 이용하여 스타일에 중점을 두는 것도 좋은 방법의 하나입니다.

조던 농구화@JORDAN


HOME


이미지 맵

Ackli

에클리노트_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랜드 경향과 다양한 정보가 담긴 와인이야기

    'For Him' 카테고리의 다른 글